BABETTO(바베또) 월간 게장의 구독경제
소비자 보호 방안은 ‘여신전문금융업법 시행령 및
감독규정의 개정안’을 적극 반영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구독경제 시장에서
소비자를 보호하는 데 함께 노력합니다.
제1조 정기구독 서비스란?
정기구독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상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정기배송, BABETTO 월간 게장, 정기 결제 등이 이에 포함됩니다.
제2조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 자격
정기구독 서비스는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에서 제공하는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www.babetto.co.kr)의 정기구독서비스의 쇼핑몰, 이하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된 회원이면 누구나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함으로써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3조 이용계약의 성립 등
① “이용계약”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한 뒤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등 이용신청 절차를 거쳐 이용신청을 완료하고, 회사가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의사를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승낙 이후에도 아래 1호 내지 4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하고 이용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본인 명의로 이미 서비스에 가입 중인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
5)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 등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합리적인 사유가 있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6)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 다만,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회원이 성년자(성인)인 타인의 고유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이 성년자(성인)인 것으로 표시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하였거나 또는 성년자(성인)인 제삼자의 결제정보를 동의 없이 이용하여 결제하는 등 속임수를 사용하여 회사로 하여금 회원이 성년자(성인)이거나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었던 것으로 믿게 한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더라도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이 이용계약을 일방적으로 취소할 수 없습니다.
• 본 서비스는 회원이 보유할 수 있는 최대 1개의 회원 ID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동시에 2개 이상의 ID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4조 정기구독 서비스 상품의 결제 수단 및 결제 일자 등
①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정기 결제 및 배송이 가능한 정기구독형 서비스로 상품에 대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은 상품 별로 다를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이 고객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2주 이상의 상당한 기간 동안 위 변경에 대하여 공지하고, 고객은 위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면 위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으며, 위 기간 동안 서비스를 종료시키지 않으면 위 변경에 고객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 바베또(BABETTO) 월간게장 정기구독 서비스는 특정주기에 상품을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 되며, 설정 된 구독주기에 맞춰 상품 결제가 이루어 지게 되는데 설정된 주기는 2주(14일),2주(21일), 1개월(30일) 단위로 선택 가능한 상품 입니다.최대 1개월 까지 정기 결제가 됩니다.
* 주 단위: 2주(14일), 3주(21일)
예시) 첫 결제일이 11월 1일, 구독 주기가 2주(14일)일 경우 다음 결제일은 11월 15일입니다.
* 개월 단위 :1개월 (단, 말일인 경우, 다음 달의 말일)
예시) 첫 결제일이 11월 10일, 구독 주기가 1개월일 경우 다음 결제일은 12월 10일입니다. 첫 결제일이 2월 28일, 구독 주기가 1개월일 경우 다음 결제일은 3월 31일, 그 다음 결제일은 4월 30일입니다.
[결제 진행일]
만일 구독 주기를 개월 단위로 신청했지만, 결제일에 해당하는 날이 없는 달이라면, 해당 달의 말일에 결제가 진행됩니다.
예시) 구독 주기가 1개월이면서 2월 28일 경우 다음 결제일은 3월 31일, 그다음 결제일은 4월 30일입니다.
③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설정한 최초 결제 구독을 설정한 가격과 시점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게 되며 정기구독의 상품은 계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에게 고지된 시점의 상품 가격을 기준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가격 결정의 기준 시점은 고객 또는 회사의 약관 내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④ 정기구독 서비스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 시 결제되는 총 상품의 금액은 변경됩니다.
⑤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상품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해당 회차의 정기구독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최초 발생된 경우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 정기구독 서비스를 중지될 수 있습니다.
⑥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의 상품은 모두 부가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⑦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 정기구독 시 현재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포함한 카드결제만 결제 수단으로 등록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결제 수단으로는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⑧ 회사는 결제가 이루어지면 회원에게 결제 내용을 전화, 팩스, 제4조제1항의 통지 수단 등 전자적 매체나 방식을 이용하여 통지합니다. 다만, 정기 결제 회원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위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명시된 동의가 있는 경우 통지 수단 미열람으로 된 문제 발생 시 책임에 대해서는 회원이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⑨ 정기 결제 회원이 등록한 결제정보가 어떠한 사유로든 유효하지 않게 되어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고, 회사가 정기 결제 회원에게 통지하는 재결제 기한까지 결제정보가 정상화되지 않는 경우 재결제 실패 익일 이용계약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자동결제 및 알림톡/LMS 발송]
1) 정기구독 결제 안내 메일 및 SMS, 전자적 매체 나 방식을 이용한 통보는 정기구독일 기점으로 7일 전 안내합니다.
2) 정기구독 결제 관련 안내는 정기구독 가입 회원에게 결제가 ‘반복적'으로 일어난다는 사실을 명확하게 알리고 동의받아야 하며, 결제 예정일 7일 전에 비용이 청구된다는 사실과 함께 정확한 구독 정보, 지불 정보를 제공합니다.
• 소비자에게 비용 청구 메시지 발송 시 서비스 해지 방법을 함께 통보합니다.
• 단순 이메일 알림뿐 아니라, 자주 확인할 수 있는 SMS, 메신저 서비스 등을 추가로 활용하여 전달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바베또(BABETTO) 역시 이를 활용하기 위해 내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정기구독 서비스 상품의 판매 종료 등
정기구독 대상 상품을 더 이상 판매할 수 없거나 해당 상품을 정기구독 서비스로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바베또(BABETTO)는 해당 상품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해당 회차의 상품을 공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6조 정기구독 서비스의 종료
① 고객은 바베또(BABETTO)에게 통지함으로써 정기구독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최초 결제일 이후 다음 결제일 이전 결제 발생일 1주일(7일) 전 해지 요청 및 해지 신청 시 직접 처리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해지 가능합니다. 이때 미사용 건에 대해서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7일 이후 해지 요청 시 환불을 신청하여 서비스 종료를 하게 되더라도 이용한 만큼 발생하는 비용 및 수수료를 처리하여 해지 가능합니다.
③ 경우에 따라 제품을 회수, 반품, 교환을 통한 서비스 종료의 경우에는 환불 수수료가 고객 부담으로 추가 부담 됩니다. [반품 배송비 3,500원/교환 배송비 7,000원(왕복 배송비)]
제7조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 고객의 통지 또는 과실에 의해서 정기구독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일부 상품에 대하여 정기구독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해당 상품의 정기구독 서비스 신청이 2개월의 범위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특정 상품에 대하여 구매 수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상품의 재판매 가능성이 있는 경우, 또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와 관련된 경우 정기구독 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 이용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내부 운영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⑤ 회사는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한 모니터링과 각종 기관에서 접수된 민원 내용, 수사기관의 정보 등을 통해 정황을 확인한 후, 정기구독 서비스 제한 사유 행위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⑥ 본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조건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8조 청약철회, 해지 및 환불
본 서비스는 이용료 결제 후 (i)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ii) 어떠한 혜택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① 제1항에 따른 청약 철회 기간(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을 경과하여 청약 철회를 신청하는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단, 취소 가능한 경우 일정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② 정기 결제 회원이 이용료 결제 후 제품의 배송이 진행되거나, 혹은 섭취 및 사용을 하는 등 본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 해지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의 요청한 경우 수수료 및 반품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사용에 대한 비용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각 1회차 이후에는 회차별 정기 결제일 이전엔 별도 비용 없이 해당 정기구독 상품 구매에 대한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각 회차별 배송 상품 출고 후 청약을 철회하는 경우에는 바베또(BABETTO) 몰 교환/반품 프로세스에 의해 처리됩니다.
⑤ 기타 청약 철회 및 효과 등에 관한 사항은 바베또(BABETTO) 정기구독 약관의 규정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⑥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주문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환불의 경우 신용카드 승인 취소로 처리됩니다.
⑦ 신용 카드로 결제한 상품의 주문을 취소한 경우 자동으로 신용 카드 결제 승인이 취소됩니다. 이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하여 처리 바라며 카드사에 따라 환불 방법과 환불 일자가 다릅니다.
• 카드 승인 취소 기간 : 주문 취소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⑧ 환불 요청은 결제일(다음 결제일) 기준으로 1주일(7일) 이전으로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 구독 주기 날짜 기준, 1주일(7일) 이후 생산 처리에 대한 준비가 진행되기 때문에 7일 이후 건에 대한 제조 건의 환불 적용은 불가합니다. 환불 반영이 가능한 요청 이후 회차 건부터 적용이 가능합니다. 7일 이내 미사용 건에 대한 경우, 전체 별도의 위약금 없이 100%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⑨ 정기구독 서비스 환불 시 [기존 주문 건 전체 취소 후 이용한 만큼의 재결제] 과정이 진행됩니다.
- 정기구독 서비스 특성상, 환불 진행 시 정기구독 상품에 대한 배송비 할인 적용이 어렵습니다. 첫 결제 금액에 대한 기존 주문 건은 전체 환불 처리 되며, 환불 요청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진행 기간에 비례한 단품 원가 재결제가 진행됩니다. (이용 회차만큼의 상품단가 및 배송비 측정 후 재결제 진행)
- 이용한 기간에 대한 재결제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택한 게장 1개의 원가 * 실 수령 개수) + (1회 배송비 3,500원 * 배송 진행 횟수) = 재결제 금액
예시) 최초 2회만 배송 받고 구독 정지를 하신 경우
(선택한 게장 1개의 원가 * 실 수령 개수) + (1회 배송비 3,500원 * 배송 진행 횟수 2회) = 재결재 금액
- 정기 결제 취소 후 2회분에 해당하는 비용만 처리되어 결제 처리됩니다.
- 단, 환불 결제 금액이 기존 결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환불 진행이 어렵습니다.
⑩ 해지된 정기구독 주문 건은 재개가 불가하며, 구매자가 다시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⑪ 정기구독은 신선식품 특성상의 이유로 단순 편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기호에 맞지 않을 시, 이미 수령한 상품을 제외한 남은 정기 배송일자에 대한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요금납부가 되지 않도록 다음 결제일 7일 이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거나 직접 마이페이지에서 해지 처리 가능합니다.
⑫ 배송 완료 후 주문자가 입력한 정보로 배송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수령 전 상품 분실이 발생한 경우에는 보상이 어렵습니다.
⑬ 상품 도착 예정 날짜에 배송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정기 배송일 추가 연장 안내를 사전에 도와드리고 있으며 신선식품 배송 지연 시, 가입 시 기재 된 연락처로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⑭ 환불 요청 날짜 기준, 1주일(7일) 당일 해당하는 제조 건에 대한 환불 적용은 불가합니다. 환불 반영이 가능한 1주일(7일) 이내 환불 반영이 가능한 요청 이후 회차 건부터 적용이 가능합니다.
⑮ 정기구독 특성상, 환불 진행 시 정기배송 상품에 대한 기존 배송비 할인에 대한 적용이 불가합니다. 첫 결제 금액에 대한 주문 취소 및 전체 환불 후 이용 회차만큼의 상품 단가 및 배송비 측정 후 재결제가 진행됩니다.
제9조 이용계약 및 정기 결제의 해지 등
① 정기 결제 회원은 회사에게 통지함으로써 청약 철회 또는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정기 결제 회원에 의한 청약 철회 또는 이용계약 해지가 회사에 통지될 경우, 제8조제1항에 따라 청약 철회가 가능한 정기 결제 회원은 청약 철회 및 환불과 동시에 이용계약이 종료됩니다. 다만, 제8조제2항 내지 제4항에 따라 해지가 불가능한 고객은 정기 결제가 해지되고, 이용계약 해지의 효과는 마지막으로 결제한 이용료에 해당하는 이용 기간이 종료된 직후 발생합니다.
③ 제2항 단서에 따라 정기 결제를 해지한 정기 결제 회원은 마지막으로 결제한 이용료에 해당하는 이용 기간 동안은 이용이 가능하며, 다음 결제일(+2주,+3주,익월)부터 이용료가 결제되지 않습니다.
④ 정기 결제 회원은 본조 제2항 단서에 따라 정기 결제를 해지한 시점으로부터 현재 이용 중인 본 서비스 이용 기간 종료일 전일까지 해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이 기존에 지급한 이용료를 환불받고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해지일로부터 1주일(7일) 이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제10조 정기구독 상품의 교환・반품 등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완료 후 30일 이내, 로켓 모바일 상품은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로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②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할 경우 신선상품의 특성상 검수 회수한 상품을 검수하거나, 사진 등 확인하여 처리 하는 절차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하자 시 교환/반품 가능)
③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 불량)의 경우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이 제한되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다음에 해당하는 교환 · 환불 신청은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상품의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
• 고객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세트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달라,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무료로 요청하는 경우
• 제조사의 사정 (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반품으로 요청하는 경우
• 소비자의 단순 변심의 경우
• 소비자의 배송지 입력 착오로 수령지 정보를 잘못 오기재한 경우 (주소 및 연락처 오기재, 주소누락 등)
• 소비자의 주문 착오 상품을 잘못 선택한 경우 (상품 잘못 주문)
신선식품의 특성상 출고 후(송장등록 포함)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환불)/교환은 불가합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바베또(BABETTO)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판매자가 제시사항보다 관계 법령이 우선됩니다. 다만, 판매자의 제시사항이 관계 법령보다 소비자에게 유리한 경우에는 판매자 제시사항이 적용됩니다.
[교환/반품 비용:7,000원 (왕복비용)]
- 단, 고객 변심의 경우에만 발생
- 도서산간 지역 배송 불가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까지, 교환/반품 제한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만 가능 (배송 비용과 교환/반품 비용 왕복 배송비 고객부담)
•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 가능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배송 출발 후, +2일 이내 수령하지 못한 경우
• 제품 변질 또는 하자 및 문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주문 시 부주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 오기재, 주소 누락, 상품 잘못 주문 등)
• 상품 수령 후 2일이 경과되었을 때
• 문제 상품 사진이 없이 반품을 요청할 때
• 수령인이 상품 수령을 거부할 때
• 상품 출고 이후 주문 취소 요청할 때
• 판매자와 상의 없이 상품을 폐기했을 때
• 신선식품의 특성상 출고 후(송장등록 포함)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환불)/교환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1 문의 및 메일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 회수 상품으로 검수가능한 부분으로 교환, 반품이 가능한지 확인 후 처리해 드리니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 부탁드립니다.
※ 반드시 원물 전체 사진, 문제가 되는 원물 사진을 촬영 후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촬영 사진 필수로 처리합니다.
※ 또한 상품 불량/파손/오배송 등 바베또(BABETTO)의 귀책인 경우에는 반품/교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회원의 단순 변심인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반품/교환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11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에 따라 본 서비스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 또는 서비스 제공사의 사정 내지 정책 변경 등 타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이용료 및 혜택 구성 등을 포함하여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고, 변경 전 정기 결제 회원에게 전자적 방법으로 관련 사항을 통지합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정기 결제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바베또(BABETTO ) 정기구독 서비스의 이용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고,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정기 결제 회원은 제9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에 따라 본 서비스의 이용료를 변경한 경우, 변경된 이용료가 결제되기 전에 정기 결제 회원에게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정기 결제 회원이 이용료의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해당 정기 결제 회원은 이용료가 자동 결제되지 아니하며, 이 경우 기존에 결제한 본 서비스 이용 기간 종료 시에 이용계약이 해지됩니다.
④ 회사는 정기 결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활동을 통해 생성된 정보를 통계자료 작성, 본 서비스의 홍보, 개선 및 적용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정기 결제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자료를 수사기관의 수사목적의 요청 및 기타 공공기관이 관련 법률에 따른 절차를 통해 요청하는 경우 정기 결제 회원의 동의 없이 해당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정기 결제 회원의 의무
① 정기 결제 회원은 이 약관 및 회사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통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정기 결제 회원이 약관 및 통지된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해당 정기 결제 회원은 귀책 사유가 있는 범위 내에서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② 정기 결제 회원은 회사가 본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해야 하며, 정기 결제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함에 따라 회사가 정기 결제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해 소명을 요청한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응해야 합니다. 정기 결제 회원에 의해 합리적인 소명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회사는 정기 결제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정기 결제 회원은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자동화된 수단을 사용하여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정기 결제 회원 본인 또는 다른 정기 결제 회원의 계정에 접속하여 본 서비스의 콘텐츠 및 정보를 복사하거나 모니터링할 수 없습니다.
④ 정기 결제 회원은 어떤 상황에서도 방법을 불문하고 직접 또는 제삼자를 활용하여 회사의 서비스에 큰 부하를 야기하거나, 기타 회사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및 그러한 시도를 할 수 없습니다.
⑤ 정기 결제 회원은 회사로부터 본 서비스 이용 및 이용료 결제를 위해 정기 결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정기 결제 회원의 정보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신청을 위한 제반 사항을 기재할 경우 회원의 현재 사실과 일치하는 정보를 기재해야 합니다.
⑥ 회원은 정기 서비스 이용 기간 중 회원의 정보가 변경될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라 변경 사항을 회사에 고지, 반영해야 합니다.
- 상품 수령지는 변경가능 하나, 각 회차 별 상품출고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결제 신용카드는 자동 결제 전에 변경 가능하며, BABETTO(바베또)몰이 이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고 있는 신용카드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⑦ 회원은 BABETTO(바베또)몰 내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에서 이 서비스 신청을 위한 제반 사항을 기재하거나 변경 사항을 직접 반영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기타
①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고(현재 계속 중인 정기구독 서비스에도 적용됩니다.), 정기구독 서비스가 계속되는 동안 본 약관의 효력은 유지됩니다. 고객이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을 시작하고 정기구독 상품을 추가, 변경하는 경우에도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② 정기구독 서비스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준용합니다.
③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은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④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의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 일자와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만을 하고, 개정 내용이 고객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해당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⑤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이 전항에 따라 고객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를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은 제5조에 따라 정기구독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영업양도 등의 방법으로 이 약관의 내용 중 바베또(BABETTO)페이를 이용한 업무의 처리 및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 따른 계약 관계(관련 권리 및 의무 포함)를 관련 법률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포괄적으로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실을 회원에게 공지 및 개별적으로 통지하고 회원이 이에 대하여 30일간 동의 또는 승낙을 거부하는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에 대하여 동의 또는 승낙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본 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또는 본 항에 따른 동의 또는 승낙을 거부하는 경우 언제라도 이 약관 및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월간 게장의 구독경제 소비자 보호 방안은 ‘여신전문금융업법 시행령 및 감독규정의 개정안’을 적극 반영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구독경제 시장에서 소비자를 보호하는 데 함께 노력합니다.
제1조 정기구독 서비스란?
정기구독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상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정기배송, BABETTO 월간 게장, 정기 결제 등이 이에 포함됩니다.
제2조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 자격
정기구독 서비스는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에서 제공하는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www.babetto.co.kr)의 정기구독서비스의 쇼핑몰, 이하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된 회원이면 누구나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함으로써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3조 이용계약의 성립 등
① “이용계약”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한 뒤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등 이용신청 절차를 거쳐 이용신청을 완료하고, 회사가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의사를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승낙 이후에도 아래 1호 내지 4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하고 이용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본인 명의로 이미 서비스에 가입 중인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
5)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 등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합리적인 사유가 있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6)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 다만,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회원이 성년자(성인)인 타인의 고유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이 성년자(성인)인 것으로 표시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하였거나 또는 성년자(성인)인 제삼자의 결제정보를 동의 없이 이용하여 결제하는 등 속임수를 사용하여 회사로 하여금 회원이 성년자(성인)이거나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었던 것으로 믿게 한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더라도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이 이용계약을 일방적으로 취소할 수 없습니다.
• 본 서비스는 회원이 보유할 수 있는 최대 1개의 회원 ID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동시에 2개 이상의 ID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4조 정기구독 서비스 상품의 결제 수단 및 결제 일자 등
①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정기 결제 및 배송이 가능한 정기구독형 서비스로 상품에 대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은 상품 별로 다를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이 고객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2주 이상의 상당한 기간 동안 위 변경에 대하여 공지하고, 고객은 위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면 위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으며, 위 기간 동안 서비스를 종료시키지 않으면 위 변경에 고객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 바베또(BABETTO) 월간게장 정기구독 서비스는 특정주기에 상품을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 되며, 설정 된 구독주기에 맞춰 상품 결제가 이루어 지게 되는데 설정된 주기는 2주(14일),2주(21일), 1개월(30일) 단위로 선택 가능한 상품 입니다.최대 1개월 까지 정기 결제가 됩니다.
* 주 단위: 2주(14일), 3주(21일)
예시) 첫 결제일이 11월 1일, 구독 주기가 2주(14일)일 경우 다음 결제일은 11월 15일입니다.
* 개월 단위 :1개월 (단, 말일인 경우, 다음 달의 말일)
예시) 첫 결제일이 11월 10일, 구독 주기가 1개월일 경우 다음 결제일은 12월 10일입니다. 첫 결제일이 2월 28일, 구독 주기가 1개월일 경우 다음 결제일은 3월 31일, 그 다음 결제일은 4월 30일입니다.
[결제 진행일]
만일 구독 주기를 개월 단위로 신청했지만, 결제일에 해당하는 날이 없는 달이라면, 해당 달의 말일에 결제가 진행됩니다.
예시) 구독 주기가 1개월이면서 2월 28일 경우 다음 결제일은 3월 31일, 그다음 결제일은 4월 30일입니다.
③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설정한 최초 결제 구독을 설정한 가격과 시점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게 되며 정기구독의 상품은 계속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에게 고지된 시점의 상품 가격을 기준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가격 결정의 기준 시점은 고객 또는 회사의 약관 내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④ 정기구독 서비스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 시 결제되는 총 상품의 금액은 변경됩니다.
⑤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상품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해당 회차의 정기구독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최초 발생된 경우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 정기구독 서비스를 중지될 수 있습니다.
⑥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의 상품은 모두 부가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⑦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 정기구독 시 현재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포함한 카드결제만 결제 수단으로 등록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결제 수단으로는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⑧ 회사는 결제가 이루어지면 회원에게 결제 내용을 전화, 팩스, 제4조제1항의 통지 수단 등 전자적 매체나 방식을 이용하여 통지합니다. 다만, 정기 결제 회원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위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명시된 동의가 있는 경우 통지 수단 미열람으로 된 문제 발생 시 책임에 대해서는 회원이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⑨ 정기 결제 회원이 등록한 결제정보가 어떠한 사유로든 유효하지 않게 되어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고, 회사가 정기 결제 회원에게 통지하는 재결제 기한까지 결제정보가 정상화되지 않는 경우 재결제 실패 익일 이용계약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자동결제 및 알림톡/LMS 발송]
1) 정기구독 결제 안내 메일 및 SMS, 전자적 매체 나 방식을 이용한 통보는 정기구독일 기점으로 7일 전 안내합니다.
2) 정기구독 결제 관련 안내는 정기구독 가입 회원에게 결제가 ‘반복적'으로 일어난다는 사실을 명확하게 알리고 동의받아야 하며, 결제 예정일 7일 전에 비용이 청구된다는 사실과 함께 정확한 구독 정보, 지불 정보를 제공합니다.
• 소비자에게 비용 청구 메시지 발송 시 서비스 해지 방법을 함께 통보합니다.
• 단순 이메일 알림뿐 아니라, 자주 확인할 수 있는 SMS, 메신저 서비스 등을 추가로 활용하여 전달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바베또(BABETTO) 역시 이를 활용하기 위해 내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정기구독 서비스 상품의 판매 종료 등
정기구독 대상 상품을 더 이상 판매할 수 없거나 해당 상품을 정기구독 서비스로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바베또(BABETTO)는 해당 상품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해당 회차의 상품을 공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6조 정기구독 서비스의 종료
① 고객은 바베또(BABETTO)에게 통지함으로써 정기구독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최초 결제일 이후 다음 결제일 이전 결제 발생일 1주일(7일) 전 해지 요청 및 해지 신청 시 직접 처리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해지 가능합니다. 이때 미사용 건에 대해서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7일 이후 해지 요청 시 환불을 신청하여 서비스 종료를 하게 되더라도 이용한 만큼 발생하는 비용 및 수수료를 처리하여 해지 가능합니다.
③ 경우에 따라 제품을 회수, 반품, 교환을 통한 서비스 종료의 경우에는 환불 수수료가 고객 부담으로 추가 부담 됩니다. [반품 배송비 3,500원/교환 배송비 7,000원(왕복 배송비)]
제7조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 고객의 통지 또는 과실에 의해서 정기구독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일부 상품에 대하여 정기구독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해당 상품의 정기구독 서비스 신청이 2개월의 범위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특정 상품에 대하여 구매 수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은 상품의 재판매 가능성이 있는 경우, 또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와 관련된 경우 정기구독 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 이용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내부 운영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⑤ 회사는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한 모니터링과 각종 기관에서 접수된 민원 내용, 수사기관의 정보 등을 통해 정황을 확인한 후, 정기구독 서비스 제한 사유 행위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⑥ 본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조건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8조 청약철회, 해지 및 환불
본 서비스는 이용료 결제 후 (i)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ii) 어떠한 혜택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① 제1항에 따른 청약 철회 기간(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을 경과하여 청약 철회를 신청하는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단, 취소 가능한 경우 일정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② 정기 결제 회원이 이용료 결제 후 제품의 배송이 진행되거나, 혹은 섭취 및 사용을 하는 등 본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 해지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의 요청한 경우 수수료 및 반품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사용에 대한 비용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각 1회차 이후에는 회차별 정기 결제일 이전엔 별도 비용 없이 해당 정기구독 상품 구매에 대한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각 회차별 배송 상품 출고 후 청약을 철회하는 경우에는 바베또(BABETTO) 몰 교환/반품 프로세스에 의해 처리됩니다.
⑤ 기타 청약 철회 및 효과 등에 관한 사항은 바베또(BABETTO) 정기구독 약관의 규정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⑥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주문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환불의 경우 신용카드 승인 취소로 처리됩니다.
⑦ 신용 카드로 결제한 상품의 주문을 취소한 경우 자동으로 신용 카드 결제 승인이 취소됩니다. 이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하여 처리 바라며 카드사에 따라 환불 방법과 환불 일자가 다릅니다.
• 카드 승인 취소 기간 : 주문 취소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⑧ 환불 요청은 결제일(다음 결제일) 기준으로 1주일(7일) 이전으로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 구독 주기 날짜 기준, 1주일(7일) 이후 생산 처리에 대한 준비가 진행되기 때문에 7일 이후 건에 대한 제조 건의 환불 적용은 불가합니다. 환불 반영이 가능한 요청 이후 회차 건부터 적용이 가능합니다. 7일 이내 미사용 건에 대한 경우, 전체 별도의 위약금 없이 100%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⑨ 정기구독 서비스 환불 시 [기존 주문 건 전체 취소 후 이용한 만큼의 재결제] 과정이 진행됩니다.
- 정기구독 서비스 특성상, 환불 진행 시 정기구독 상품에 대한 배송비 할인 적용이 어렵습니다. 첫 결제 금액에 대한 기존 주문 건은 전체 환불 처리 되며, 환불 요청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진행 기간에 비례한 단품 원가 재결제가 진행됩니다. (이용 회차만큼의 상품단가 및 배송비 측정 후 재결제 진행)
- 이용한 기간에 대한 재결제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택한 게장 1개의 원가 * 실 수령 개수) + (1회 배송비 3,500원 * 배송 진행 횟수) = 재결제 금액
예시) 최초 2회만 배송 받고 구독 정지를 하신 경우
(선택한 게장 1개의 원가 * 실 수령 개수) + (1회 배송비 3,500원 * 배송 진행 횟수 2회) = 재결재 금액
- 정기 결제 취소 후 2회분에 해당하는 비용만 처리되어 결제 처리됩니다.
- 단, 환불 결제 금액이 기존 결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환불 진행이 어렵습니다.
⑩ 해지된 정기구독 주문 건은 재개가 불가하며, 구매자가 다시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⑪ 정기구독은 신선식품 특성상의 이유로 단순 편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기호에 맞지 않을 시, 이미 수령한 상품을 제외한 남은 정기 배송일자에 대한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요금납부가 되지 않도록 다음 결제일 7일 이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거나 직접 마이페이지에서 해지 처리 가능합니다.
⑫ 배송 완료 후 주문자가 입력한 정보로 배송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수령 전 상품 분실이 발생한 경우에는 보상이 어렵습니다.
⑬ 상품 도착 예정 날짜에 배송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정기 배송일 추가 연장 안내를 사전에 도와드리고 있으며 신선식품 배송 지연 시, 가입 시 기재 된 연락처로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⑭ 환불 요청 날짜 기준, 1주일(7일) 당일 해당하는 제조 건에 대한 환불 적용은 불가합니다. 환불 반영이 가능한 1주일(7일) 이내 환불 반영이 가능한 요청 이후 회차 건부터 적용이 가능합니다.
⑮ 정기구독 특성상, 환불 진행 시 정기배송 상품에 대한 기존 배송비 할인에 대한 적용이 불가합니다. 첫 결제 금액에 대한 주문 취소 및 전체 환불 후 이용 회차만큼의 상품 단가 및 배송비 측정 후 재결제가 진행됩니다.
제9조 이용계약 및 정기 결제의 해지 등
① 정기 결제 회원은 회사에게 통지함으로써 청약 철회 또는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정기 결제 회원에 의한 청약 철회 또는 이용계약 해지가 회사에 통지될 경우, 제8조제1항에 따라 청약 철회가 가능한 정기 결제 회원은 청약 철회 및 환불과 동시에 이용계약이 종료됩니다. 다만, 제8조제2항 내지 제4항에 따라 해지가 불가능한 고객은 정기 결제가 해지되고, 이용계약 해지의 효과는 마지막으로 결제한 이용료에 해당하는 이용 기간이 종료된 직후 발생합니다.
③ 제2항 단서에 따라 정기 결제를 해지한 정기 결제 회원은 마지막으로 결제한 이용료에 해당하는 이용 기간 동안은 이용이 가능하며, 다음 결제일(+2주,+3주,익월)부터 이용료가 결제되지 않습니다.
④ 정기 결제 회원은 본조 제2항 단서에 따라 정기 결제를 해지한 시점으로부터 현재 이용 중인 본 서비스 이용 기간 종료일 전일까지 해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이 기존에 지급한 이용료를 환불받고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해지일로부터 1주일(7일) 이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제10조 정기구독 상품의 교환・반품 등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완료 후 30일 이내, 로켓 모바일 상품은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로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②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할 경우 신선상품의 특성상 검수 회수한 상품을 검수하거나, 사진 등 확인하여 처리 하는 절차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하자 시 교환/반품 가능)
③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 불량)의 경우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이 제한되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다음에 해당하는 교환 · 환불 신청은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상품의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
• 고객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세트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달라,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무료로 요청하는 경우
• 제조사의 사정 (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반품으로 요청하는 경우
• 소비자의 단순 변심의 경우
• 소비자의 배송지 입력 착오로 수령지 정보를 잘못 오기재한 경우 (주소 및 연락처 오기재, 주소누락 등)
• 소비자의 주문 착오 상품을 잘못 선택한 경우 (상품 잘못 주문)
신선식품의 특성상 출고 후(송장등록 포함)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환불)/교환은 불가합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바베또(BABETTO)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판매자가 제시사항보다 관계 법령이 우선됩니다. 다만, 판매자의 제시사항이 관계 법령보다 소비자에게 유리한 경우에는 판매자 제시사항이 적용됩니다.
[교환/반품 비용:7,000원 (왕복비용)]
- 단, 고객 변심의 경우에만 발생
- 도서산간 지역 배송 불가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까지, 교환/반품 제한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만 가능 (배송 비용과 교환/반품 비용 왕복 배송비 고객부담)
•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 가능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배송 출발 후, +2일 이내 수령하지 못한 경우
• 제품 변질 또는 하자 및 문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주문 시 부주의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 오기재, 주소 누락, 상품 잘못 주문 등)
• 상품 수령 후 2일이 경과되었을 때
• 문제 상품 사진이 없이 반품을 요청할 때
• 수령인이 상품 수령을 거부할 때
• 상품 출고 이후 주문 취소 요청할 때
• 판매자와 상의 없이 상품을 폐기했을 때
• 신선식품의 특성상 출고 후(송장등록 포함)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환불)/교환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1 문의 및 메일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 회수 상품으로 검수가능한 부분으로 교환, 반품이 가능한지 확인 후 처리해 드리니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 부탁드립니다.
※ 반드시 원물 전체 사진, 문제가 되는 원물 사진을 촬영 후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촬영 사진 필수로 처리합니다.
※ 또한 상품 불량/파손/오배송 등 바베또(BABETTO)의 귀책인 경우에는 반품/교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회원의 단순 변심인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반품/교환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11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에 따라 본 서비스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 또는 서비스 제공사의 사정 내지 정책 변경 등 타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이용료 및 혜택 구성 등을 포함하여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고, 변경 전 정기 결제 회원에게 전자적 방법으로 관련 사항을 통지합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정기 결제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바베또(BABETTO ) 정기구독 서비스의 이용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고,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정기 결제 회원은 제9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에 따라 본 서비스의 이용료를 변경한 경우, 변경된 이용료가 결제되기 전에 정기 결제 회원에게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정기 결제 회원이 이용료의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해당 정기 결제 회원은 이용료가 자동 결제되지 아니하며, 이 경우 기존에 결제한 본 서비스 이용 기간 종료 시에 이용계약이 해지됩니다.
④ 회사는 정기 결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활동을 통해 생성된 정보를 통계자료 작성, 본 서비스의 홍보, 개선 및 적용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정기 결제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자료를 수사기관의 수사목적의 요청 및 기타 공공기관이 관련 법률에 따른 절차를 통해 요청하는 경우 정기 결제 회원의 동의 없이 해당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정기 결제 회원의 의무
① 정기 결제 회원은 이 약관 및 회사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통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정기 결제 회원이 약관 및 통지된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해당 정기 결제 회원은 귀책 사유가 있는 범위 내에서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② 정기 결제 회원은 회사가 본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해야 하며, 정기 결제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함에 따라 회사가 정기 결제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해 소명을 요청한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응해야 합니다. 정기 결제 회원에 의해 합리적인 소명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회사는 정기 결제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정기 결제 회원은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자동화된 수단을 사용하여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정기 결제 회원 본인 또는 다른 정기 결제 회원의 계정에 접속하여 본 서비스의 콘텐츠 및 정보를 복사하거나 모니터링할 수 없습니다.
④ 정기 결제 회원은 어떤 상황에서도 방법을 불문하고 직접 또는 제삼자를 활용하여 회사의 서비스에 큰 부하를 야기하거나, 기타 회사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및 그러한 시도를 할 수 없습니다.
⑤ 정기 결제 회원은 회사로부터 본 서비스 이용 및 이용료 결제를 위해 정기 결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정기 결제 회원의 정보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신청을 위한 제반 사항을 기재할 경우 회원의 현재 사실과 일치하는 정보를 기재해야 합니다.
⑥ 회원은 정기 서비스 이용 기간 중 회원의 정보가 변경될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라 변경 사항을 회사에 고지, 반영해야 합니다.
- 상품 수령지는 변경가능 하나, 각 회차 별 상품출고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결제 신용카드는 자동 결제 전에 변경 가능하며, BABETTO(바베또)몰이 이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고 있는 신용카드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⑦ 회원은 BABETTO(바베또)몰 내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에서 이 서비스 신청을 위한 제반 사항을 기재하거나 변경 사항을 직접 반영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기타
①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고(현재 계속 중인 정기구독 서비스에도 적용됩니다.), 정기구독 서비스가 계속되는 동안 본 약관의 효력은 유지됩니다. 고객이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을 시작하고 정기구독 상품을 추가, 변경하는 경우에도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② 정기구독 서비스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준용합니다.
③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은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④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의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 일자와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만을 하고, 개정 내용이 고객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해당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바베또(BABETTO)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⑤ 바베또(BABETTO) 월간 게장이 전항에 따라 고객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를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은 제5조에 따라 정기구독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영업양도 등의 방법으로 이 약관의 내용 중 바베또(BABETTO)페이를 이용한 업무의 처리 및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 따른 계약 관계(관련 권리 및 의무 포함)를 관련 법률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포괄적으로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실을 회원에게 공지 및 개별적으로 통지하고 회원이 이에 대하여 30일간 동의 또는 승낙을 거부하는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에 대하여 동의 또는 승낙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본 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또는 본 항에 따른 동의 또는 승낙을 거부하는 경우 언제라도 이 약관 및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명 :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 | 대표 : 김채원
사업자등록번호 : 111-86-0266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2-충북청주-1118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창리길 14, 1,2층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백서우 | 대표번호 : 1899-9875
FAX : 043-215-7891 | 이메일 : kj_bridge@naver.com
CS Center 1899-9875
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메일 문의 : kj_bridge@naver.com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
KB국민은행 756001-00-148754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
Hosting by (주)아임웹
Copyright ©2022 KJ Bridge All rights reserved.
회사명 :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 | 대표 : 김채원 | 사업자등록번호 : 111-86-0266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2-충북청주-1118 |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창리길 14, 1,2층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백서우 | 대표번호 : 1899-9875 | FAX : 043-215-7891 | 이메일 : kj_bridge@naver.com
Hosting by (주)아임웹
Copyright ©2022 KJ Bridge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1899-9875
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메일 문의 : kj_bridge@naver.com |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정보 : KB국민은행 756001-00-148754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