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두 모았습니다.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두 모았습니다.
CS Center 043-215-7890
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kj_bridge@naver.com
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BABETTO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 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휴대폰 인증이 불가합니다.
(* 혹시라도 스팸함으로 인증번호문자가 이동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휴대폰): 선불 휴대폰
•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지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
- 법인 명의로 개통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 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으며, 이용중인 정기구독이 없을 경우 해당 메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결제일로부터 1-2일의 제조 기간 소요 후 출고됩니다.
아쉽지만 첫 구매 시 쿠폰, 적립금 등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는 있으나 구독 중 자동 할인은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자동 결제가 실패되는 경우, 재결제 시도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제가 실패된 해당 회차는 자동으로 건너뛰기 되어 익월부터 결제 성공 시에 정상으로 주문 및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자동 결제 실패 시에는 가입 시에 기재하신 이메일로 알림 메일을 발송드리고 있으니 확인 후 꼭 배송이 필요하시다면,
해당 상품 단품 결제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을 신청한 날 즉, 1회차 결제가 이루어진 날짜에 자동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예: 3월 10일에 구독 신청이 완료되었을 시, 결제일은 매달 10일)
정기구독 결제수단은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포함한 카드결제만 가능하며, 결제수단으로 등록된 카드로 매월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결제수단은 신청하신 정기구독 건 별로 설정할 수 없으며,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카드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는 정기구독 이용 중에 삭제가 불가하며, 불가피하게 사용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결제수단 변경을 진행해주세요.
정기구독이 가능한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정기구독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월간게장]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정기구독을 선택하신 후 결제하시면, 주문과 동시에 정기구독 신청이 완료됩니다.
상품의 이상이나 오배송, 택배사의 사고로 인한 파손 등의 문제가 있는 경우,
문제 파악이 가능한 사진을 함께 첨부하시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교환 및 환불 처리를 무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 수취인 정보 오류,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개봉 또는 시식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회사명 :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 | 대표 : 김채원
사업자등록번호 : 111-86-0266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2-충북청주-1118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창리길 14, 1,2층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백서우 | 대표번호 : 1899-9875
FAX : 043-215-7891 | 이메일 : kj_bridge@naver.com
CS Center 1899-9875
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메일 문의 : kj_bridge@naver.com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
KB국민은행 756001-00-148754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
Hosting by (주)아임웹
Copyright ©2022 KJ Bridge All rights reserved.
회사명 :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 | 대표 : 김채원 | 사업자등록번호 : 111-86-0266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2-충북청주-1118 |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창리길 14, 1,2층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백서우 | 대표번호 : 1899-9875 | FAX : 043-215-7891 | 이메일 : kj_bridge@naver.com
메일 문의 : kj_bridge@naver.com |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정보 : KB국민은행 756001-00-148754 주식회사 케이제이브릿지
CS Center 043-215-7890
월-금: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kj_bridge@naver.com
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BABETTO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 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휴대폰 인증이 불가합니다.
(* 혹시라도 스팸함으로 인증번호문자가 이동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휴대폰): 선불 휴대폰
•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지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
- 법인 명의로 개통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 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으며, 이용중인 정기구독이 없을 경우 해당 메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결제일로부터 1-2일의 제조 기간 소요 후 출고됩니다.
아쉽지만 첫 구매 시 쿠폰, 적립금 등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는 있으나 구독 중 자동 할인은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자동 결제가 실패되는 경우, 재결제 시도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제가 실패된 해당 회차는 자동으로 건너뛰기 되어 익월부터 결제 성공 시에 정상으로 주문 및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자동 결제 실패 시에는 가입 시에 기재하신 이메일로 알림 메일을 발송드리고 있으니 확인 후 꼭 배송이 필요하시다면,
해당 상품 단품 결제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을 신청한 날 즉, 1회차 결제가 이루어진 날짜에 자동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예: 3월 10일에 구독 신청이 완료되었을 시, 결제일은 매달 10일)
정기구독 결제수단은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포함한 카드결제만 가능하며, 결제수단으로 등록된 카드로 매월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결제수단은 신청하신 정기구독 건 별로 설정할 수 없으며,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카드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는 정기구독 이용 중에 삭제가 불가하며, 불가피하게 사용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결제수단 변경을 진행해주세요.
정기구독이 가능한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정기구독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월간게장]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정기구독을 선택하신 후 결제하시면, 주문과 동시에 정기구독 신청이 완료됩니다.
상품의 이상이나 오배송, 택배사의 사고로 인한 파손 등의 문제가 있는 경우,
문제 파악이 가능한 사진을 함께 첨부하시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교환 및 환불 처리를 무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 수취인 정보 오류,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개봉 또는 시식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